반응형

 

기자회견을 본 후 상당히 사건과 내용을 떠나서 자기 주장을 확실히 표현하는 '저 사람 멋지다.' 라고 생각이 들었다.

 

여러 법률적인 부분때문에 기자회견에서 속 쉬원하게 다 말하지 못했지만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소신을 정확하게 청중에게 전달되었다는게 큰 인상 깊었다.

 

앞으로 이런 개혁가들이 많이 나와야 사회가 변화고 세상이 달라진다고 생각이 든다.

 회사를 떠나거나 잔류를 하더라도 아직 젊은 사업가이기 때문에 더 미래가 기대되는 사람이라고 생각이들고, 이 사람의 미래를 더 지켜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유튜브 뻑가는 생각이 다른것 같다. 맨 아래에 영상 링크를 남긴다

 

 

연합뉴스 방송

 

 

SBS뉴스 방송

 

 

 

디스패치

 

 

 

뉴스 1 연예방송

 

 

 

JTBC뉴스 방송

 

 

 

 

채널 A 방송

 

유튜브 뻑가의 영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