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시계. G-SHOCK꺼만 벌써 4번째네요. 2번 잃어버리고 3번째때는 군대에서 전역과동시에 후임에게 주고 오고, 이제 다시 복학했으니 운동용으로 하나차야겠죠. (하라는 중간고사 공부는안하고 요즘 쇼핑 삼매경..) 여러가지 둘러보던중에 G-SHOCK 프로그맨 시리즈를 사용할 생각이 였는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 전자시계따위가. 감히. 그돈으로 메탈을 사지. 암암.. 좀 더 저렴한 모델로 샀습니다. 아래의 제품은 상속자? 이민호씨가 드라마에서 착용했던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제품하고 고민을 많이했는데, 이민호라닌깐 믿고쓰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봉.

상자를열고~

 

박스안에든 케이스를 또열고~

 

뚜껑 열면 급등장. 얼굴 디빵큼.

 

끼면 프로그맨 저리가라할 포스임. 음음.

 

앞으로 한동안 내시간을 잘 맡아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