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학생활중에서 좋은 활동으로 만난친구들에게, 고생했다고 마지막 선물을 해주고자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정말 우리애들 고생했어 ㅠㅠ
사실 마음과 같으면 나이키 조던이라던지, 아디다스 크레이지 같은거 사줬겠지만 ㅠㅠ 자본은 한정되어있기때문에 ㅠㅠ 중저가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캔버스, 반스, 스체쳐스, 스파오 신발 정도가 가격대비 디자인 괜찮습니다. 브랜드 네임도 있구요. 스베누는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 너무 애같고, 그냥 그저그래요 ㅠㅠ 그래서 스케쳐스로 ㄲㄲ
스케쳐스 운동화는 디자인이 정말.. 중저가인데도 괜찮더라구요. 발도 작아보이고 화이트하고 블랙색상 중에 정말 많이 고심했답니다.
조 인원이 6명이라 6켤래 구입. (골든팬더 블랙 3개, 골든팬더 화이트 2개, 네이비 1개)
(개봉기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화이트가 좋은지 블랙이 좋은지 정말 햇갈립니다. 실물도 마찬가지에요. 그냥 돈많으면 고민없이 두 켤래 사는게 맞어요 ㅋㅋ 둘다 너무 이뻐서, 흐읽..
한해동안 정말 수고했다고, 편지를 적어서 신발 상자안에 넣었습니다. 모두들 정말 수고했어^^
다들 새신을 신고 사진 한방씩. 발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 불가사리 샷.
후기.
디자인 ★★★★☆
가 격 ★★★★★
편안감 ★★★☆☆
신발이 편한지 안편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디다스나, 나이키, 뉴발란스 3대브랜드 신발이 편안하긴 역시 편안해요.
하지만 정말 이쁜신발이더라구요. 선물잘했던거 같습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학생신발로 좋습니다. 캔버스화나 반스 보다는 그래도 발이 편한 운동화 신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