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헛둘 헛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개봉 기념으로 나온 뉴에라 스냅백입니다.

(캡틴아메리카 있으면 됬지.. 왜 이걸 굳이 또샀니?? 라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빨강 파랑 흰색 조합을 좋아하는 덕후닌깐요... 달러요.. 느낌이..ㅋㅋㅋ) 질럿습니다. 캡틴아메리카는 소장용이라면 이건 제스타일이라서 학교다니면서 자주쓰고 다니겠네요. ㅋㅋ 자기위안...ㅋㅋㅋㅋ 

 

 뉴에라 부평 블로그에서 경매이벤트에 당첨되서 스파이더맨 모자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정가 59,000원 상품을 22,000원 택배비포함 25,000에 구매했으닌깐요.

 뜨앜ㅋ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 근데 저는 스파이더맨 모자가 있는데 이미 ㅠㅠ, 하나는 여자친구 생기면 줘야지..)

 

 뉴에라 신상정보라던지, 각종 이벤트가 있으니 즐겨찾기 하고, 자주 애용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흐핰 두번째 당첨자는 바로 나다!!

 


 

 

 

아래는 개봉기. 직스샷.

(저에겐 보정이고 뭐고 없습니다. 바람직한 소비자의 구매인증.)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챙이에 스파이더맨이 추압추압!! 저거 떄문에 확끌려서 사버렸어요 ㅠㅠㅠ 오랫동안 잘간직해야겠죠

 

 

 제가 마블, DC만화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다음엔 슈퍼맨 맨오브스틸 스냅백을.. 계획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본 영화라서 ㅎㅎㅎㅎ 맨오브스틸은 개봉한지 오래되서, 제가원하는 디자인은 품절이더라구요.. 더군다나 중고시장에서는 프리미엄이 붙어서.. 이베이에서.. 10~15만원 선으로 거래되더라구요.. 후덜해서 일단 착한매물을 둘러보고있습니다.  

 

 

 내 스냅백 3총사. 캡틴아메리카 스냅백이 색상이 더짙게 나오구요, 스파이더맨 스냅백이 좀더 옅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캡틴아메리카 보다는 스파이더맨이 더 괜찮더라구요. 캡틴은 그냥 소장용.앞으로 쓰나 뒤로쓰나 스파이더맨은 진리인거 같습니다. 

 

 

밑에는 착샷 (못생김 주의)  

 

 

 

절때 싸운게 아니구요.. 시험기간에 스트레스로 입술이 터지더라구요.

잠을 못자서 눈도 팅팅 붓고.. (진짜 새벽 4시에 자는듯..) 

오전 9시 수업 칼 출석하고.(단 한번도 지각없다는것은 자랑. 조는 것은 안 자랑)

ㅠㅠ 독자들의 안구에게는 죄송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